날씨가 추워진 요즘 백화점이나 아울렛 등에서 영화보고 밥먹고 데이트 많이 하시죠??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회전초밥 맛집인 스시로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스시로는 다른 회전초밥집과는 다르게 자리에서 스크린 패널을 통해 초밥을 주문할 수 있는데요


물론 앞에 돌고있는 초밥을 집어 먹어도 되지만 좀 더 신선한 초밥을 먹으려면 주문해먹는게 좋겠죠??



스시로는 타임스퀘어 내부에 있는 푸드스퀘어존에 위치하구 있구요


다른 맛집들도 많지만 저렴한 가격에 내가 원하는 만큼만 먹을 수 있는 회전초밥이기 때문에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초밥 종류는 어지간한 회전초밥집보다 더 많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ㅋ


거기다가 사이드메뉴나 디저트도 있구 군함도나 마끼도 많이 있으니 원하시는걸 주문해 드시면 돼요~


가격도 대부분 1,700원이구 특정 부위만 2,900원인 경우도 있구요



점심시간에는 런치메뉴로 초밥 셋트도 팔구 있더라구요~!


일단 안에 들어가 자리를 잡으면 신기한 패널이 있습니다



이렇게 초밥을 자리에서 주문 할 수 있는데요~ 회전초밥 특성 상 사람들이 잘 안집어먹으면 무한정 레일을 돌기 때문에


신선하지 않아 싫어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걸로 시켜먹으면 바로 만들어서 나오기 때문에 더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일을 돌고 있는 초밥이 어떤 부위인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스시로에서는 어떤 메뉴가 뒤에 나오는지 이렇게 안내판으로 알려주더라구요 ㅋㅋ



전 일부 초밥들은 레일에서 도는걸 집어먹었는데 특히 군함도 종류의 초밥이 맛있었어요 ㅋㅋ



레일에 돌아다니는 대부분의 초밥들은 연어 종류이거나 흰생선들을 한번 더 조리한 종류의 초밥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먹고싶은 초밥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ㅋㅋㅋ


주문하고 자마시 기다리니 참치 중뱃살이 곧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제 자리 색상을 빨강색! 빨강색 깔개가 깔린 초밥을 기다렸다가 지나갈때 슥 집어왔어요 ㅋㅋㅋ



이렇게 주문해먹으니 재밌기도하고 맛도 좋아서 계속 주문해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 정산은 어느 회전초밥집에서와 똑같이 먹은 접시수대로 계산!!


그리고 카운터가서 정산하면 된답니다~


타임스퀘어 음식들이 비싼데 밥때에 그다지 배는 고프지 않고..


그래도 맛있는건 먹고싶을때!! 회전초밥집 가서 원하는 메뉴만 재밌게 주문해먹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