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송금앱인 토스(toss)에서 이번에 11번가나 야놀자 등의 업체들과 연계하여 행운상자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갑자기 실검에 올라오면서 저도 행운상자 이벤트에 참여해봤는데요

 

행운상자에서 나온 최대 30만원까지의 금액을 토스에서 지원해주는 이벤트로

 

10개까지의 행운상자를 열어보고 최대 금액을 가져갈 수 있더라구요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toss.im/lucky-draw/ably

 

그리고 마지막 10개째에는 정말 황금박스(금액 10배 up)를 열어보는 형태입니다.

 

 

행운상자 이벤트를 진행하는건 무지 간단한데요

 

위에 적어놓은 링크에 들어오시면 휴대폰번호를 넣은 후 행운상자 열기가 진행됩니다(토스 앱이 깔려있어야합니다)

* 그리고 마케팅 정보 수신동의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결국에는 내 개인정보를 팔아 얻는 돈이에요 ㅠ

 

 

그리고 3회 시도 후 해당 이벤트를 공유해야 다음 박스를 열어볼 수 있는데

 

귀찮음이 많은 저로써는... 공유 이벤트는 조금 하기 싫어지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나한테 공유해도 이벤트가 진행되려나? 하는 마음에 해봤는데

 

 

역시 ㅋㅋㅋㅋ 잘 됩니다~

 

실제로 보시면 3번의 상자를 오픈한 후에 4번째, 7번째, 마지막 상자를 오픈하려 할 때

 

 

아래처럼 친구에게 행운상자를 공유하면 남은 상자를 열 수 있다고 나오는데요

 

공유 링크를 복사한 후에 카톡에서 나에게 대화를 열어 공유한 링크를 붙여넣어주세요

 

 

이렇게 나에게 공유하기 후 해당 URL에 접속하고

 

다시 이벤트 페이지로 돌아오면?? 공유 성공!! 이제 다음 행운박스를 오픈 할 수 있겠죠??

 

이러한 과정을 반복하다보면 마지막 황금 행운상자에 도착하게 됩니다~ 기존 금액의 10배까지 나오니 두근두근 ㅋㅋㅋ

 

아... 이천원이 안되는 돈이라니 ㅠ 원래대로라면 191원이 나왔다는건가요 ㅠㅠ

 

 

큰 돈이 아니다보니 막상 당장 살게 없는 저로써는 그다지 메리트가 없지만 ㅋㅋㅋ

 

혹시 모르자나요?? 정말 행운이 찾아오는 행운상자일지도?

 

그리고 어차피 온라인에서 살 게 있었다면 행운상자 오픈 후 11번가에서 물건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그럼 이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