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다녀온 마술쇼~ 최현우의 더브레인입니다~

 

연말에 데이트 뭐할까 하는 분들한테 추천드리는 공연인데요. 가격도 그리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고

 

아무래도 마술이다보니 가족끼리의 관람도 나쁘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우리나라의 탑클래스 마술사인 최현우씨가 하는 공연이라 믿고 볼만하더라구요

 

 

마술쇼를 하는 장소는 올림픽공원 내에 있는 우리금융아트홀인데요

 

아무래도 강동 끝자락에서 하다보니 멀긴 했지만 퇴근하고 지하철타고 슝슝 갔어요 ㅋㅋ

 

 

크리스마스 이브다보니 올림픽공원 내에 있는 경기장들에서는 마술쇼를 비롯한 많은 공연이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싸이 올나잇 콘서트가 확실히 눈에 띄더라구요

 

올나잇만 아니였다면.. 나도 봤을텐데 하다가도 날씨가 워낙 추워져서 저걸 기다리는것도 힘들겠다 ㅋㅋ 마술쇼 보길 잘했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게 싸이 콘서트 경기장을 지나 우리금융아트홀에 도착하니 붙어있는 마술쇼의 현수막

 

이번 마술쇼의 제목이 더 브레인(THE BRAIN)이듯이 공연 내용은 일반적인 마술 이외에

 

우리의 두뇌를 이용한 심리적인 마술도 포함되었었는데요 ㅋㅋ 신기하기도 하지만 내용을 스포할 순 없으니 여기까지만!

 

 

내부로 들어가 티켓을 찾으니 공연 중 사용하는 도구를 나눠줍니다

 

아 미리 열지 말라고 써있는데 너무 궁금해서 미치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이런걸 나눠주면 열어보고 싶은데... 왜? 도대체 뭘까?하는 마음을 꾹꾹 참으려고 애썻죠 ㅋㅋ

 

 

잠시 공연까지 시간이 남아서 둘러보니 마술 도구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왔다면 하나 사줄거같은데 제 나이에 이걸 구매해서 놀기는 좀 그래서 패스 ㅋㅋ

 

 

하지만 마술이라는게 아이들 상상력이나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으니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은 하나씩 사기도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들어선 우리금융아트홀 무대

 

제 자리는 1층 A구역 8열 9번, 10번 자리였는데 시야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자리에서 최현우 마술사의 표정도 잘 보일 정도였으니까요 ㅋㅋ

 

 

하지만 아트홀의 규모가 작기 때문에 완전 앞자리는 비추입니다~

 

한 4열까지는 무대를 위로 봐야하기 떄문에 조금 불편하겠더라구요~ 2층은 안올라가봤지만 1층의 뒷자리 부분도 시야가 나쁘지 않아보였습니다

 

 

마술쇼의 전체적인 평은 신기한것도 있었고 흥미가 일긴했지만

 

화려한 눈속임이나 저걸 어떻게 했을까 하는 마술은 좀 적은 편이였습니다

 

하지만 관객들의 참여도가 있는 마술의 경우 내가 참여하기에 조금 더 재미있었고 사람들의 심리를 이용한 마술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신기했습니다 ㅋㅋ

 

집에가면서 다들 지하철에서 이렇게 했을꺼야 라는 말이 많은걸 보면 모두들 재밌게 즐기신거같더라구요~

 

뮤지컬이나 콘서트도 좋지만 연말을 맞아 조금 색다른 공연을 원하신다면 최현우의 마술쇼 더브레인 한번 가보시기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