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에 근무하는 회사원분들 회식 많이 하시죠??

 

매일 먹는 삼겹살은 좀 지겹지 않나요...

 

구디 어느곳을 가도 널린게 삼겹살 ㅠㅠ 아무리 맛있는 삼겹살이라고 해도 저는 좀 지겹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깔깔거리 근처에 회식장소로 적합한 백종원의 돌배기집을 가봤답니다~

 

 

믿고 먹는 백종원표 음식점이랄까요?? ㅋㅋㅋ

 

회식은 아니지만 고기는 먹고싶고 그렇다고 삼겹살은 너무 지겹고 할때!!

 

차돌박이가 딱!이더라구요 ~

 

 

차돌박이 전문점! 백종원 돌배기집은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들이 즐비한 깔깔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차돌박이 치곤 착한 가격대인데요

 

메뉴판이 생각보다 사진이 안나와서 ㅋㅋㅋ 주문서로..

 

차돌박이는 1인분에 9천원! 먹다보면 1인당 1인분으로는 조금 양이 적어요.. 고기가 워낙 얇아서 그런가 ㅠ 내가 많이 먹는건가 ㅋㅋㅋ

 

 

아무튼 차돌박이를 시키면 이렇게 기본 반찬들이 나오구요

 

 

얇은 차돌박이가 그릇에 한가득~ 고기의 질이 막 좋은건 아닙니다 ㅋㅋ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에 팔다보니 ㅠㅠ

 

대신 요 돌배기 집만의 특제 소스에 차돌박이를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다른 차돌박이 집에서는 볼 수 없는 차야소스를 주는데

 

차돌박이를 구워서 이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짭짤하면서도 특유의 맛에 계속 고기를 집어먹게 된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에 밥하고 먹으면

 

입가심까지 개운하겠죠??

 

 

고기를 앞에두고 사진을 계속 찍고있다니 ㅠㅠ 그만 고기를 구워볼까요?

 

 

차돌박이 한접시를 불판에 전부 다 올려버리는 사람들도 있던데...

 

고기가 워낙 빨리 익기 때문에 조금씩 올려서 천천히 드시기 바래요 ㅋㅋㅋ

 

 

불이 쎄면 이렇게 올리자마자 금방 고기가 익어버립니다 ㅋㅋ

 

 

그림만 봐도 침이 나오지 않나요...

 

제가 밤시간에 포스팅을 써서 그런지 ㅠㅠ 고기가 눈앞에 아른아른..

 

 

다 익은 고기는 이렇게 차야소스에 찍어서 소스에 있는 양배추나 고추 등과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구디에 근무하시는 직장인 분들은 오늘 저녁은 차돌박이 한판 드시고 가시는건 어떤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