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달인에 나왔던 대구에서만 파는 중화덮밥 혹시 기억하시는분이 있나요??

 

저는 오늘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이 중화덮밥을 먹었답니다 ㅋㅋㅋ

 

점심을 먹으러 무심코 지나가는 길에 사람들이 가득찬 중국집을 보고 들어갔더니

 

이게 웬일?? 구디 맛집인 중화연구소였더라구요!!

 

 

이게 중화덮밥이라는 메뉴인데요~ 국물없는 짬뽕밥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우실거에요~

 

비쥬얼에 비해 짠맛은 전혀 없어서 김치나 짬뽕국물하고 먹어도 전혀 짜지 않더라구요!

 

일단 중화덮밥을 얘기하기 전에 구디 맛집 중화연구소의 요리들을 메뉴들을 먼저 보실까요?

 

일반적인 짜장, 짬뽕 외에도 백짬뽕과 같은 메뉴들이 있답니다~

 

 

거기다가 차돌짬뽕, 차슈짬뽕같이 중화연구소만의 퓨전 요리들도 많아요~

 

신메뉴들은 아마 계속해서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저는 들어오면서부터 꽂힌 중화덮밥을 시켰구요~

 

다음에 오면 볶음짬뽕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ㅋㅋ 저것도 다른분들 먹는거 보니까 군침이...

 

 

가격대의 경우 저렴한 중국집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다지 비싸지도 않은 편이에요~

 

요새 조금 유명한 곳이라면 가격대가 너무 비싸니 ㅠㅠ 맛집치고는 괜찮은 가격이죠!

 

 

그래서인지 가게에 손님들이 바글바글 ㅋㅋ

 

 

아마도 사람들이 몰리는 점심시간대에 오면 대기를 해야할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구디 특성상.. 저녁시간에는 다들 집에 가버리니 ㅋㅋ

 

저녁시간에 들리셔서 술한잔하면서 먹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여기는 신기하게 양파랑 단무지가 아닌 볶음김치와 단무지를 줍니다~

 

볶음김치가 생각보다 맛있어요 ㅋㅋ 짜장면의 단맛하고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먼저 중화볶음밥(짜장)이 나왔습니다~

 

짜장 위에 올려져 있는 저게 뭐냐구요?? 새우튀김입니다!! 역시 중화요리 연구소라 그런지 색다른 조합!

 

 

볶음밥 자체는 다른데와 특별한 맛의 차이가 없지만 새우튀김이 짜장면과 정말 잘어울립니다 ㅋㅋ 거기다가 볶은김치랑 먹으면 꿀맛이에요~

 

한가지 아쉬운건 짬뽕국물은 제 입맛에 맞지 않더라구요 ㅠㅠ 약간 떡볶이 국물 느낌?? 이건 제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참고만 하세요 ㅋㅋ

 

그리고 중화덮밥 등장!!!!!!

 

 

이렇게 슥슥 비벼서 계란하고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에는 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짠맛도 거의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야채가 많이 들어서 그런듯 싶어요 ㅋㅋ

 

거기다가 야채랑 고기에 불맛이 제대로 입혀져서 입에 들어가면 그 맛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양도 꽤나 많은 중화덮밥~ 개인적으로 짬뽕국물이 아쉬워 짬뽕류만 빼고 전부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ㅋㅋㅋ

 

근데 다른 분들 보니까 짬뽕이나 짬뽕밥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맛이 괜찮은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기 구로디지털단지의 중화연구소에서는 포장도 가능하니 구디에사는 자취생분들 퇴근길에 출출하시면 들려서 싸가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여기 위치는 구로우체국 건너편 건물 사이로 들어가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